
비전 컵으로 소통하다! 신입생 마음을 잇는 따뜻한 워크샵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신입생들의 첫 만남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기 위한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비전 컵 디자인’이라는 이색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팀워크를 경험하고,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마음을 여는 따뜻한 시작이었습니다.
200명의 신입생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을까요?
총 200명의 신입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원래 2시간 프로그램을 1시간씩 2회로 나눠 진행할 수 있는지 요청하셨어요.
단순한 행사 진행이 아니라, 제한된 시간과 인원 규모 안에서 신입생들이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싶다는 것이 담당자님의 핵심 요청이었습니다.
상황에 맞춰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해 드렸습니다!
이너트립은 서울여자간호대학교 200명의 신입생 모두에게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전 과정에서 세심하게 지원했습니다!고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요청에 맞춰 프로그램 분할 가능 여부를 빠르게 확인
현장 음향장비가 충분한지까지 체크하며 장소 조건까지 함께 검토
행사 일정 변경에 따라, 새로운 일정에 맞는 강사님으로 빠르게 재배정
이 과정에서 이너트립은 끝까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유연하게 대응했고, 덕분에 차질 없이 준비된 일정 속에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일정 구성
2025년 2월 26일 (수) 13:50 | 1회차 (100명) 비전 컵 디자인
15:00 | 2회차 (100명) 비전 컵 디자인
참여자들의 생생한 후기로 느껴보는 현장
교육 담당자 피드백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너트립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신 덕분에 교육의 완성도가 훨씬 높아졌습니다.
참여한 학생들도 매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저 역시 뿌듯했고, 전체적으로 교육의 질과 분위기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자 피드백
“처음 해본 활동이었으나 강사분께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조원 분들 모두 처음 뵌 분들이었는데, 자연스레 대화하며 친밀감이 올라간 느낌이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신입생 여러분들께 새로운 첫시작을 응원하면서 열정 있고 화이팅 넘치게 행사를 이끌어주셔서 힘도 나고 첫시작에 응원을 많이 받아서 즐겁고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동기들과 첫 만남을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재밌었어요. 짧고 간결하게 진행되어서 집중력있게 잘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른 조가 만든 컵 디자인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