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트립 메타버스 워크샵

요즘 핫한 메타버스 행사를 원한다면?
국내 최고 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이너트립에서 진행해보세요!

게더타운 logo | 이너트립

왜 게더타운 워크샵을
진행해야 할까요?

확장된 회상회의 플랫폼

게더타운은 1대 다수였던 기존의 화상회의 소플랫폼의 피로도와 불편함을 해소하고, 원하는 공간에서 원하는 사람과 쉽고 간편하게 소통이 가능합니다.

능동적 상호작용

참여자와 강사님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준비되어있어 여러가지 콘텐츠를 만들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접근성

게더타운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쉬운 조작법

키보드 방향키를 활용한 간단한 조작법으로 강사님의 설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실재감

회의실, 강연장 등 현실공간을 반영하여 실재감이 느껴지는 교육 공간에서 워크샵 활동이 가능합니다.

게더타운 워크샵
추천대상

이너트립 메타버스 워크샵 02 | 이너트립

최근 트렌드에 맞춰 메타버스 교육을 도입해보고 싶은 담당자님

메타버스 교육이 처음이라 교육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담당자님

메타버스 강의부터 체험까지 이어지는 교육 프로그램을 고려중인 담당자님

메타버스 교육을 진행해보고 싶지만 별도의 맵 제작 및 기획이 부담스러운 담당자님

회사에서 요청하는 핵심가치, 비전을 반영하여 메타버스 교육을 준비중인 담당자님

전세계를 열광시킨 그 게임에 초대합니다!

메타버스 워크샵 게임

전 세계를 열광하게 한 우리나라 ‘오징어 게임’을 게더타운 맵으로 구현해 팀빌딩 프로그램으로 즐길 수 있는 워크샵입니다!

메타버스 전문가 강사님이 구성한 화려하고 볼거리 넘치는 게임들을 즐겨보세요!

우승을 위한 목표를 향해 협력과 소통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어요.

팀원과 함께 즐기는 신나는 동계 스포츠!

메타버스 동계 체육대회

전 세계인의 축제, 동계 체육대회를 테마로 만든 게더타운 워크샵을 소개합니다!

피겨, 알파인 스키, 컬링, 스피드 스케이팅과 경기장 모습까지 구현시킨 맵에서 재미와 스릴을 느껴보세요.

우리조직의 팀워크 향상을 위한 협력과 소통 실천해보기!

메타버스 세계, 게더타운 몸풀기

게더타운 방탈출 베이직

가상세계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방탈출을 경험하는 팀빌딩 프로그램으로 메타버스가 처음인 직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어요.

팀원들과 맵 내에서 협업하고 움직이며 제한시간 내에 미션을 빠르게 해결해 탈출하세요!

우리 팀의 상상력, 판단력, 추리력을 총 동원!

게더타운 방탈출 프리미엄

더욱 어려워진 퀴즈들과 업그레이드 된 맵으로 흥미진진해진 게더타운 방탈출 프리미엄 버전!

‘호박 미로’, ‘속담 미로’, ‘교실 방탈출’, ‘루프탑 보물 찾기’등 층 별로 마련된 다양한 미션을 통과하여 협업과 소통의 메시지, 우리 회사의 비전, 미션, 가치 등을 다시 한 번 마인드셋 하는 시간을 통해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게더타운 워크샵 참가자 후기

게더타운 워크샵 예약자 분들에게는 ‘사전 체험 링크’를 첨부해 드립니다.

5/5
개별 게임들을 진행하면서 게임을 즐길 뿐 아니라 게임들이 우리 기업의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소하게 넘어갈 수 있었던 상황들 하나하나 우리조직의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5/5
이론교육으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체험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협업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교육에서도 실재감을 느낄 수 있는 교육이라 모든 교육들이 이렇게 구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5
기존의 비대면툴들과 게더타운 공간 내에서 적절하게 사용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구성한것이 흥미로웠고 정말 게더타운으로 할 수 있는 게 무궁무진하다는것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5/5
비록 작은 미션을 해결하는 것이었지만, 이 과정에서 변수가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팀워크와 협업이 필요하다는 부분을 배웠습니다. 나중에 입사해서도 팀원들과의 협동을 통해 업무를 해결해 나가는것이 훨씬 효과적이겠다는 가르침을 얻었습니다.
5/5
팀 빌딩활동을 하며 조별로 협력하고 우승하기 위했던 과정들이 너무 재미있었고,성취감도느낄수있었습니다. 핵심가치를 이론이 아닌 게임을 통해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실제상황에서도 서로 협력하고 도와주며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너트립 구독하기

7,500명의 담당자가 구독하는 이너트립 뉴스레터
최신 교육,워크샵 트렌드 정보를 받아보세요!

지난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