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담당자님의 첫 리뷰를 기다리고 있어요.
예약칸에 참여 인원 입력 후 예약 진행 (예약 정보 외 기타 문의 /요청 사항 작성가능)
프로그램 예약 시 견적서, 결제 방법, 강사 프로필을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 3~5일 전 강사님 연락처 및 워크샵 리마인드 안내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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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예약 시 견적서, 결제 방법, 강사 프로필을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 3~5일 전 줌링크 및 워크샵 리마인드 안내가 발송됩니다.
고객 서비스 (CS)는 제품 또는 서비스 과정 중, 고객에게 제공되는 지원을 뜻합니다. 여기에는 문의 답변, 문제 해결, 지침 제공 및 고객 만족 보장이 포함됩니다. CS는 단순한 응대가 아닌, 전화, 라이브 채팅, 이메일, 소셜 미디어 및 직접 상호 작용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중요한 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도를 향상시켜주는 특별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CS 스킬을 통한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구축, 평판, 서비스 이탈을 방지하기 위한 커리큘럼으로 첫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해 보세요.
이론과 실습을 통해 서비스 마인드를 학습합니다.
이론과 실습 위주의 교육 진행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CS스킬
다양한 고객 군에 맞는 커리큘럼 세팅
현장(필드)에 초점을 맞춘 교육
강사 소개
교육 진행 안내
클레임 VS 컴플레인
긍정적인 인상 만들기 : 밝은 표정 만들기, 표정 관리 기법
고객이 싫어하는 직원의 태도
우수기업 클레임 대처, 무엇이 다를까?
취조가 아닌 질문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불만고객의 심리 : 라벨링 화법
불만고객을 내 팬으로 만드는 노하우
서비스 잘하는 직원의 응대 스킬
로봇(AI)가 대체할 수 있는/없는 고객 응대법
프로그램 리뷰
Q&A
예약 확정 후 진행 3~4일 전 강사님 성함과 연락처를 공유드립니다.
*사전에 강사님과 소통이 필요할 경우 말씀해주시면 미리 제공 가능합니다.'
이너트립의 예약신청/기획문의는 무료입니다. 별도로 고객님께 청구되는 비용이 없으므로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별 포함되는 재료비용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재료비가 없는 경우에도 강사님 경력/인지도/커리어에 따라 강사비가 책정됩니다.
프로그램 최소 인원 비용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최소 진행인원 10명인 프로그램을 7명이서 진행하는 경우 10명의 비용으로 진행)
프로그램 예약 혹은 기획 문의 시 진행 안내(진행 정보, 결제 방법)를 메일로 송부 드립니다. 메일을 받으신 후 카드 결제, 계좌이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제공/대여 품목을 비행기 또는 배로 운송해야 할 경우, 별도 운송비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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