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조직활성화 썸네일 이미지 | 이너트립
큐레이션
HR 담당자
상시

봄봄봄~♬ 봄이 왔어요. 따뜻한 햇살과 달달한 꽃향기가 가득한 이 시기! 겨우내 움츠려 들었던 우리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절호의 타이밍입니다. 설레는 봄, 회사 구성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조직활성화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꽃과 함께하는 문화 원데이 클래스🌷

‘봄’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개나리, 목련, 벚꽃, 진달래… 예쁜 색색의 꽃들이 생각나는데요. 시간을 오래 내기 어렵다면, 한두 시간 사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해 보는 건 어떨까요? 팀원들과 함께 꽃을 만지고 느끼다 보면 어느덧 화기애애 웃음꽃이 피어날 거예요.

직장인 건강 챙겨 봄! 건강 관리 캠페인💪🏻

봄에는 큰 일교차와 급격한 환경 변화로 우리의 면역체계가 약해지기 쉬워요😷 또, 따사로운 봄 햇살에 나도 모르게 졸음이 쏟아지고 업무 집중이 흐려지기도 하죠! 건강을 되찾고 졸음을 예방하기 위해 간단한 건강 관리 캠페인을 기획해 보세요. 나른한 봄철, 업무 효율이 훨씬 올라갈 거예요.

봄 나들이 떠나요🌞 우리 회사 봄소풍 이벤트

날이 점점 좋아질수록 사무실을 떠나 밖으로 향하고 싶어지는데요. 점심 먹으러 잠깐 나가는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다면? 싱숭생숭한 구성원들을 위해 전사 차원, 팀 차원으로 봄 소풍을 떠나보세요! 🌳초록초록한 자연 속, 싱그러운 봄 내음을 맡으며 서로 소통하고 단합하는 시간을 가지다 보면 더욱 하나 된 우리가 될 거예요. 이너트립이 자연에서 하기 좋은 팀빌딩 프로그램을 추천드립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봄, 조직의 에너지를 새롭게 하고 구성원들끼리 화합하기 딱 좋은 시즌입니다🥰

이번 봄에는 조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임직원들이 긍정적인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직활성화 이벤트를 준비해보세요.

이너트립 구독하기

7,500명의 담당자가 구독하는 이너트립 뉴스레터
최신 교육,워크샵 트렌드 정보를 받아보세요!

지난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