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이너트립
<10월>
이달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너트립입니다.😊

 


벌써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10월, 가을이 되었어요🍁🍂
가을을 타서 그런지 마음이 싱숭생숭하고 반복되는 업무가 손에 잡히지 않는 요즘😥 책상에 앉아서 일만 하기에는… 어쩐지 아쉽지 않나요?


나 가을 타나봐~♬

가을 감성에 젖어드는 여러분을 위해, 이너트립에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다양한 복지·힐링 워크샵 프로그램을 준비했어요!

BACKDROP
PAINTS
Previous slide
Next slide

백드롭 페인팅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도 그림에 대해 부담이 있는 분들이라도 나이프로 쓱쓱 손이가는 대로 표현하고 수정도 간편하기 때문에 충분한 힐링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백드롭 페인팅!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선물용으로도 좋은 백드롭 페인팅, 어떠세요?

SPECIALTY
COFFEE

커피 테이스팅

일상 어디에서나 함께 하는 커피, 어떤 원두인지 알고 마시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커피에 대한 간단한 지식은 물론 꿀팁까지 전수받고, 원두들을 직접 핸드드립하며 내 취향을 저격하는 커피를 찾아보는 시간!

Previous slide
Next slide
calligraphy
FRAME
Previous slide
Next slide

캘리그라피 액자

붓펜으로 써내려가는 감성적인 캘리그라피와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나만의 예쁜 캘리그라피 액자를 만들어 보는 워크샵입니다.

처음이라도 괜찮아요. 붓펜을 다루는 방법부터 글자를 잘 배치하는 팁까지 알려드리기 때문에 처음하는 캘리그라피도 멋진 작품이 될 수 있답니다.

LEATHER
DIARY

가죽 다이어리

바늘과 실로 종이를 엮어 책을 만드는 ‘북 바인딩’ 공예로 나만의 다이어리를 만들어요! 스마트폰과 다양한 전자기기도 좋지만,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다이어리로 순간 순간을 기억하고 그리며 채워가는 건 어떨까요?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 손이 닿으며 자연스럽게 태닝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Previous slide
Next slide

테마별 워크샵

어떤 워크샵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너트립에서 준비한 워크샵 추천!

이너트립 구독하기

7,500명의 담당자가 구독하는 이너트립 뉴스레터
최신 교육,워크샵 트렌드 정보를 받아보세요!

지난 뉴스레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