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트립

이너트립
8월 신규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너트립입니다😀코로나단계 격상으로 인해 휴가를 가지 못해 집콕하는 일상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8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주제의 워크샵콘텐츠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최근 SNS에서 핫한 플루이드 아트, 미술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젠탱글 아트, 맥주 매니아들을 위한 맥주 인문학, 감성러들을 위한 캘리그라피 아트까지🤩

 

혹시, 나는 이런 워크샵 한번 해보고싶었다! 생각을 한번쯤 해보셨다면 언제든지 이너트립을 통해 의견주시면 유익한 콘텐츠 만들어나갈게요:)

Fluid
Art
Previous
Next

플루이드 아트

그림 실력이 뛰어나지 않아도 물감을 붓는 그 순간의 우연을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같은 색의 물감을 써도 완성작은 다 다르다는 점이 플루이드 아트의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BrewMaster
CLass

맥주 인문학

따분한 인문학이 아닌, 세계 수제 맥주에 대한 다양하고 재밌는 에피소드부터 맥주 소믈리에의 맥주 시음 방법과 더욱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꿀팁까지!

워크샵이 끝나갈 때 쯤. 어느새 맥주 전문가가 되어 있을 거에요.

Previous
Next
chopsticks calligraphy
Previous
Next

나무젓가락 캘리그라피와 압화액자

나무젓가락으로 쓰는 캘리그라피는 붓펜과는 또 다른 매력과 독특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나무젓가락을 깎아 뾰족해진 끝에 먹물을 찍고 은은한 먹향을 맡으며 한껏 감성적인 캘리그라피를 즐겨보세요. 

Hello zentangle

헬로우 젠탱글

젠탱글의 기법이나 패턴 몇 가지만 알면 쉽게 나만의 예술작품이 완성됩니다. 젠탱글과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복잡하게 얽혀있던 생각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편안한 워크샵이 될 거에요.

Previous
Next

테마별 워크샵

어떤 워크샵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너트립에서 준비한 워크샵 추천!

이너트립 구독하기

워크샵이 즐거워지는 이너트립에서 다양한 워크샵 프로그램과 이벤트 정보를 받아보세요!

이너트립에 제안하기

이너트립 서비스 이용 중 불편사항이나
제안하시고 싶은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남겨주세요.